(재)가입절차 안내

어시스트카드는 상품은 본사홈페이지 상품가조회/가입 및 온라인가입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로 인해 유선 가입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신규가입 절차

상품가격이 먼저 궁금하다면?

  • 상품가조회
    유학목적, 성별, 나이, 출국일, 체류기간에 따른 나의 상품가 직접 확인
  • 상품선택
    해외의료실비 보상한도 확인 후 상품 선택
  • 온라인 가입
    온라인 가입신청서작성
    가입 전 알릴 의무사항, 피보험자 정보 입력
  • 약관동의 및 결제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이체 중 선택
  • 가입내역 확인
    가입처리는 가입 심사 및 서류 확인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24시간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이메일 또는 택배로 ‘웰컴키트’수령
    * 여행자플랜의 경우, 웰컴키트가 발송되지 않으며 가입증명서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단체 그룹이라면?

  • 단체가입
    대표 가입자가 여러 신청서를 한번에 작성
가입처리(가입증명서 발급)
  • 고객님의 신청 건은 입금 및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순차적으로 '가입처리(증명서발급)' 됩니다.
  • 전자 가입증명서는 입금 및 결제 후 3시간 내 이메일로 수령 가능합니다.
보험계약
  • 가입신청서 작성 후 72시간이 경과하면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다시 가입절차를 밟아주세요.
  • 온라인 가입신청서 작성 후 결제가 완료되어야만 정상적으로 보험 계약이 체결됩니다.
  • 가입시점이 아닌 고객님의 출국일(보험개시일)을 기준으로 보험 효력이 발생합니다.
  • 계약 체결 후에라도 보험서비스 시작일(출국일) 이전까지는 계약철회가 가능합니다.
  • 출국일 변경은 최초 가입 시 지정한 출국일(보험개시일) 이전에 요청 가능하며,
    변경요청일 기준 환율과 상품가 기준이 적용되어 상품가격의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웰컴키트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첩, 쿠폰, 수하물스티커, 파우치 2종, 목베개, 펜2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P1, LP2, LP3, IC 상품 가입시 웰컴키트에 일반의약품 17종으로 구성된 드럭박스가 추가됩니다.)
  • 웰컴키트(가입증서 포함) 우편발송은 온라인가입 시 ‘고객자택 수령’을 선택하신 분에 한해 발송되며, 국내(한국)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여행자플랜 가입자의 경우 가입증서가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 보험 기간 및 상품 종류 등을 변경하는 경우 가입 증명서가 이메일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이메일로 수령하신 어시스트카드 가입증명서 PDF문서는 원본으로 웰컴키트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웰컴키트 배송 기간은 결제일부터 5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읍,면 소재지 또는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일부 우체국에 위탁하여 처리하므로 추가 1~2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토,일 공휴일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 재가입의 경우 인수 심사 등으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배송사 사정에 따라 기한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대사관 일정으로 증서가 급한 고객님께서는 이메일에 포함된 가입증명서를 인쇄하시거나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수령 부탁드립니다.
  • 미수령 반환된 웰컴키트 재 발송은 배송비 추가 입금 시에만 가능합니다.
  • 배송수단: CJ택배
  • 웰컴키트 반환 기준
    • 1.가입 해지(취소) 시에는 원본 수령한 웰컴키트 일체를 반환해 주셔야 하며, 박스 및 내부 구성품 모두 미개봉 상태인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 일부 품목을 개봉한 경우에는 제품 위변조 및 오염 우려로 반품이 불가하므로 제품 상태를 검수하여 환불 금액을 산정합니다.
      • 최초 결제 수단이 카드, 계좌이체인 경우, 전액 취소만 가능하여 일부 입금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반환 시 왕복배송비용은 가입자가 부담합니다. (품목별 금액 산정 기준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2.중도해지 시에는 웰컴키트 반환이 불필요합니다.
재가입 절차
  • 재가입 안내 이메일 확인
    어시스트카드 고객님의 가입상품 만료시점을 이메일을 통해 미리 안내해 드립니다.
    최초 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재가입 신청
    안내 받으신 이메일 회신 또는 전화로 재가입을 신청합니다. (재가입문의: 82-2-2144-1945)
    반드시 보험만료일 1주일 전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인수심사
    인수심사 결과에 따라 재가입이 가능한 상품을 안내 받습니다.
    인수심사는 영업일 기준 약 7일 소요됩니다.
  • 재가입 신청서 작성, 약관동의 및 결제
    온라인 상에서 가입신청서 작성, 약관 동의 및 결제 완료 시 재가입이 완료됩니다.
  • 가입증명서 수령
    이메일로 가입증명서를 수령합니다.
어시스트카드 상품선택 방법

해외출국 목적에 따라 상품을 선택하세요
해외여행자플랜 90일 이하로 해외여행, 출장 등을 목적으로 출국하는 대한민국 국적자
*출국 후 가입불가
워킹홀리데이플랜 워킹홀리데이 비자 취득 또는 예정인 대한민국 국적자
*출국 후 가입불가
유학장기체류플랜 정규유학,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등 학업 목적으로 또는 장기배낭여행, 세계일주, 장기출장 등을 목적으로 출국하는 대한민국 국적자
※ 워킹홀리데이플랜 및 유학장기체류플랜의 최소가입단위는 120일이며 30일 단위로 365일까지 가입 가능합니다.
※ 국가에 따라 상품이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2개 이상 국가 방문 시 본인이 가장 오래 체류하는 국가 또는 첫 방문국을 선택하시기 바 랍니다.
  외교부에서 지정하는 ‘여행금지’ 및 ‘철수권고’ 국가 및 지역 제외한 모든 국가는 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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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입 문의는 Q&A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