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서비스

어시스트카드는 전 세계 197여 개국, 17,000여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해외의료지원
24시간 의료조언
의료비 지불보증
현지 제휴병원예약
의료 모니터링

해외편의지원
해외 변호사 알선
24시간 긴급의료통역
항공특송
해외여행지원
항공편 지연시 비용지원
여권분실시 비용지원
수하물 지연 시 추적 및 비용지원
여행정보

해외긴급지원
국가 내 의료이송
인접국 의료이송
본국의료송환
자녀송환
간병인지원

※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서비스가 상이합니다.
※ 어시스트카드 상품은 어시스트카드만의 핵심 서비스와 국내보험사의 보장이 결합된 상품입니다.

해외의료지원 서비스

1. 전문의 의료 조언

어시스트카드 의료진과의 조언이 필요한 경우 365일 24시간 전화로 의료 조언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의료비 지불보증 및 청구대행

24시간 알람센터를 통해 제휴병원 예약 후 진료를 받으시면, 어시스트카드가 의료비를 병원으로 직접 수납 해드립니다. (약값은 후보상청구로 진행됩니다.)


3. 현지 제휴병원예약

병원진료가 필요하실 때,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증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인근지역의 병원으로 신속하게 예약해 드립니다.


4. 의료 모니터링

입원 중 고객님의 의료상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24시간 알람센터에서 한국에 있는 가족(보호자)에게 상황을 수시로 알려 드립니다.

해외긴급지원 서비스

1. 국가 내 의료이송
(가입자가 응급상황 발생으로 인하여 여행 혹은 체류국가 내의 의료시설로 이송되는 경우, ASSIST CARD는 항공편 또는 차량을 제공하며 발생한 비용은 개별 가입증명서에 기재된 바에 따라 지원합니다.)

응급 상황 시 치료를 목적으로 현지국가 내의 의료시설로 이송을 위한 절차지원을 해드립니다.


2. 인접국 의료이송

응급상황이 발생하였으나 해당 국가 내에서 치료가 적합하지 않을 경우, 치료 가능한 인접국의 의료시설로 이송해드립니다.


3. 본국의료송환
(에어 앰뷸런스 / 일반 항공편 지원)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치료를 위한 주거국(한국)으로 송환이 필요 시 후송절차를 지원합니다.


4. 자녀송환
(일반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지원)

만 15 세 미만 자녀와 해외 체류 중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자녀를 돌볼 수 없을 경우, 주거국(한국)으로 동반귀국을 위한 친인척의 편도 항공편을 지원합니다.


5. 간병인 지원
(일반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지원)

현지 병원 입원(단, 10 일 이상) 시, 간병을 위한 가족·친인척의 편도 항공권(이코노미클래스)과 숙박을 지원해드립니다.

해외편의지원 서비스

1. 해외 변호사 알선

여행 중 사고 발생으로 체포되거나 형사책임을 져야 하는 경우, 조건부 석방을 위한 보석금을 대여해 드리며, 체류 지역의 법률 규제에 관한 정보 제공 및 변호사를 알선해 드립니다.


2. 24시간 긴급의료통역

현지 병원 이용 시, 수속 또는 진료과정에서 병원관계자와 의사소통이 어려운 경우 전화를 통해 24시간 긴급의료통역을 지원 해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영어-한국어 통역을 제공합니다.


3. 항공특송 회원가 제휴

DHL항공특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자택에서 현지 거주지로 2~4 일 이내에 배송하는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며, 파손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해외여행지원 서비스

1. 항공편 지연시 비용지원

한국에서 출발하는 당일에 악천후 또는 기계적 결함으로 항공기 운항이 취소 또는 6 시간 이상 지연 시 공항에서 식대, 숙소비용 등을 지원해 드립니다.(제주공항 제외, 한도 40만원)


2. 여권분실시 비용지원

해외 체류 중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시, 여권 재발행 또는 여행증명서 발급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3. 수하물 지연시 추적 및 비용지원

전세계 어느 국가에서든 수하물이 지연 될 시 수하물의 소재 파악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체류목적지 공항에서 세관을 통과한 수하물이 도착 후 10 시간 이상 지연 시, 긴급히 필요한 의복과 필수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한도 20만원)


※ 자세한 서비스 이용방법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Q&A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