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건안전 이슈 Global Health and Safety Issue

콩고 민주공화국 홍역 증가DATE:2017.07.11

미국 CDC 7 7일 콩고 민주 공화국에서 홍역이 증가하여 "레벨 1"여행 건강 자문을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여행자에게 목적지에서 위험을 약간 또는 기본으로 알려주는 3가지 권고 수준 중 가장 낮으며 여행자가 홍역의 경우 예방 접종을 확실히 보장하고 손 및 호흡기 위생을 실천할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홍역은 예방 접종 비율이 약 89 % DRC에서는 반복되는 질병입니다. 국제 기구에 따르면, 광범위한 예방을 위해서는 92-95 %의 평균 예방 접종률이 필요합니다.

 

홍역은 예방 백신 접종으로 예방할 수 있는 매우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 성 질환입니다. 이 바이러스는 감염된 개인의 코, 입, 목의 분비물로 표면을 오염시켜 주변 사람들을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홍역의 증상은 일반적으로 노출 후 7일에서 21일 사이에 나타나지만 증상이 나타나기 5일 전부터 전염됩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발열, 기침, 콧물 등이 있으며 적목 현상이 얼굴에서 시작하여 아래쪽으로 퍼지는 빨간 발진이 포함됩니다. 특히5세 미만의 어린이, 20세 이상의 성인 및 기타 급성 또는 만성 건강 상태에 의해 면역 체계가 약화 된 사람들에게서 심각한 합병증 (폐렴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홍역에 대한 예방 접종을 받거나 이전의 감염으로 면역이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의 진료가 필요합니다. 기본적인 건강 예방 조치, 특히 비누와 물로  손 씻기, 비누와 물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알코올 성분이 포함된 손 소독제를 사용합니다. 홍역에 감염된 것으로 의심되면 병원을 방문하기 전에 진료소나 병원에서 이 질병의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미리 전화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