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건안전 이슈 Global Health and Safety Issue

케냐 뎅기열 발발DATE:2017.05.10

케냐 당국은 5 7 일에 뎅기열 발생과 관련된 경고를 발령 했습니다. Kisauna, Mvita, Changamwe Likoni를 포함하여 6 곳에서 최소 150 건의 사례가 확인되었습니다. 발병에 대한 대응으로 관계 당국은 추가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건강 감시 및 예방 조치를 강화했으며 아직까지 사망자에 대한 내용은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뎅기열의 증상은 보통 감염된 모기에 물린 후 3 ~ 14 일 이내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증상으로는 고열, 심한 두통, 요통, 관절통, 메스꺼움 및 구토, 안구 통증 및 발진이 있습니다. 더 심각한 뎅기열 출혈열의 추가 증상으로는 혈액 및 림프 혈관에 현저한 손상, , 잇몸 또는 피부 아래 출혈, 때로는 내부 출혈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형태의 뎅기열 감염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몸바사 지역에 체류 중이거나 여행 중인 우리고객은 외출 시 긴 소매 셔츠와 긴 바지를 착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모기에 물린 것에 대해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모기가 일반적으로 가장 활발한 새벽이나 해질녘에 주의를 기울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증상을 보이는 사람은 즉시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