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건안전 이슈 Global Health and Safety Issue

대만 반입 불가한 물품 확인 필요DATE:2019.09.18

대만 육류 가공품 반입 유의 안내

최근 국내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이 몇몇 지역에서 발생하였으며 확산을 막기 위해 당국에서는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과 관련하여 대만에서는 대만내의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한국에서 대만을 입국하는 우리 국민들의 수하물에서 육류 가공품 (예: 햄,소시지,라면,통조림(스팸 등), 베이컨, 완자, 닭고기, 맥스봉 소시지, 소고기 볶음 고추장 등)  반입을 철저히 제한 하고 있으며, 적발 시에는 1차 20만 NTD (한화 767만원), 2차 100만 NTD (한화 3834만원)을 부과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또한, 대만 당욱은 대만을 입국하는 국민들의 기내 및 위탁수하물에 대하여 전수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실수로 수하물에 상기 육가공품 반입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육류 가공품 반입이 불가한 사실을 몰라 휴대하였을 경우, 입국시 자진신고 하여 폐기처분할 경우 벌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우리 고객은 대만을 여행하기전 주의사항을 숙지하고 피해가 없도록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해외안전여행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