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건안전 이슈 Global Health and Safety Issue

케냐 - 동부와 남부 지역에서 콜레라 활동 계속DATE:2019.07.11

케냐 (CSAR: High) -동부와 남부 지역에서 콜레라 활동 계속


당국은 케냐 동부와 남부에서 콜레라 활동이 계속되고 있다고 전하면서 11일부터 623일까지 만데라, 가리사, 카지아도나이로비엠부몸바사 및 나로크 카운티에서 3,000건 이상의 사례가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가리사나이로비 및 카지아도 카운티에서 가장 많은 사례가 발생했습니다. 이 보고는 7월 9일 최신 자료에 따른 평가입니다.
분석: 콜레라는 케냐에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로 4-6월 및 10-12월의 두 우기 기간에 위험이 증가합니다. 콜레라는 감염된 사람의 배설물로 오염된 음식물이나 물을 통해 직접 전염됩니다대부분의 감염자는 증상이 없거나 가벼운 설사 증세만 보입니다그러나 10명의 감염자 중 약 1명이 심각한 콜레라로 발전하여 설사, 구, 빠른 심장 박동, 저혈압, 근육 경련불안 또는 과민 반응 등의 증상을 일으킵니다. 증상은 일반적으로 노출 후 2~3일 후에 나타나지만 노출 후 최대 5일까지 잠복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콜레라에 감염된 사람은 급성 신부전심각한 전해질 불균형 및 혼수 상태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하지 않으면 쇼크와 급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