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건안전 이슈 Global Health and Safety Issue

케냐에서 강도를 만나다.DATE:2017.06.15

6월 10일 늦게 케냐의 삼부루(Samburu)주에 위치한 삼부르 국립공원(Samburu National Reserve)에서 최소 7명의 영국인이 강도를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피해자들은 라슨스 캠프(Larsens Camp) 근처에서 게임드라이브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다행이 무장강도의 폭행에 아무도 부상을 입지는 않았지만 소지하고 있던 귀중품 모두를 도난 당했다고 전했습니다. 보안군은 이번 사건에 대한 공식 조사를 시작하였으며, 사고가 있었던 주변을 토대로 가해자를 추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건은 케냐의 여행자 또는 외국인이 직면할 수 있는 위험성이 매우 높음을 보여줍니다. 또한 사소한 거리 범죄가 외국 국민에게 매우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며, 폭력적인 형태의 범죄, 특히 차량 폭탄 공격, 무장 강도 및 성폭력에 대한보고가 전국에서 크게 증가했습니다. 이들은 도시 중심에서 많이 발생 하지만 시골과 외딴 지역에도 발생 합니다. 케냐 정부 당국은 외국인 관광객 보호를 최우선 순위로 생각하고 그 결과 피해 지역의 보안을 강화했지만 범죄의 위협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위치에 상관없이 케냐에 체류 또는 여행 하는 우리고객은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력적인 범죄의 위험성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위험지역에서 사업, 체류와 여행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폭행, 납치 또는 강금 등을 예방하는 행동 수칙을 숙지하여 피해가 없도록 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