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2019년 설 연휴 가입 및 배송 안내DATE:2019-01-17 09:49:31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설 연휴 기간 어시스트카드 가입 및 웰컴키트 배송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 

 1월 25일(금) 15시 전까지 결제 완료  연휴 이전까지 웰컴키트 수령 가능
 1 31() 15 전까지 결제  연휴 이전에 발송
이후 결제 건은 2 7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유학플랜 및 워킹홀리데이플랜 웰컴키트 배송1월 31일(목) 15시까지 결제 건에 한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2월 1일부터 6일까지 대한통운 설 휴업으로 발송 불가)
이후 결제 건은 2월 7일(목)에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설 연휴 이전에 배송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1월 25일(금) 까지 결제를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는 이 점 참고하셔서 가입진행 해주시기 바라며, 증서가 급하신 고객님은 이메일에 포함된 전자 가입증명서를 출력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ID카드,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     여행자플랜(SP1, SP2, SP3)의 경우, 웰컴키트가 발송되지 않으며 가입증명서는e-mail로 발송됩니다.


[가입문의]
2월 1일(금) 영업시간 이후 게시판에 문의하신 Q&A, 전화상담, 이메일 견적 신청 접수 건은 설 연휴가 끝난 후 처리될 예정입니다. 2월 7일(목)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출국일자가 임박하신 고객님께서는 2월 1일(금) 17:00까지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시스트카드 온라인 가입신청 및 셀프견적은 24시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시스트카드 유한회사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Q&A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