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자플랜
가입상담 1599-7977
가입문의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해외여행자플랜

해외여행 기간(2~90일) 동안 발생하는 위험 및 손해를 보장하고
어시스트카드 의료지원, 긴급지원, 여행지원, 편의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기 해외여행자를 위한 어시스트카드 주요혜택

해외여행자플랜 SP1, SP2, SP3
해외 여행보험
  • 해외 여행 중 발생하는 위험과 손해
    보장(해외 의료 실비, 휴대품 손해)
어시스트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 24시간 한국알람센터 (자체)운영
  • 어시스트카드 전문의와 전화 의료 조언
  • 현지 병원예약 & 의료비 지불보증
  • 환자 상태 의료 모니터링, 24시간 긴급의료통역
  • 여행 중 여권분실, 항공편 취소/지연, 수하물 지연 시 문제 해결
  •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 긴급의료 이송 지원

도움이 필요할 때, 든든한 어시스트카드 서비스

  • Travel safe, travel with us, ASSIST CARD Travel Care Service
  • 고객님의 해외여행, 출국부터 귀국까지 어시스트카드가 전문 서비스 지원을 위해 365일,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 한국인 전문의 전화의료 조언
    • 가족을 대신하는 마음으로 전문화된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해외여행 중 응급하게 의료진과의 조언이 필요한 경우 어시스트카드 네트워크의 의료진과 24시간 의료 조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응급여부를 확인 하기 위하여 1차적으로 전문 간호사와 상담 후 전문의와 연결됩니다.
  •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해외 긴급의료 이송 지원
    • 해외여행 중 응급 의료상황 발생 시 국가 내 또는 인접국으로 긴급 의료 이송(Medical Evacuation), 주거국(한국)으로 본국송환을 지원합니다.
    • 응급 상황에 따라 앰뷸런스 차량, 일반 항공편, 앰뷸런스 헬기, 어시스트카드 제휴 에어앰뷸런스를 통해 긴급의료이송을 지원합니다.
    • 여행 중 응급 상황으로 어린 자녀를 돌볼 수 없는 경우 자녀의 본국 송환을 지원합니다.
  • 해외여행자를 위한 편의지원
    • 한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 취소 또는 6시간 이상 지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식대, 숙소 등의 비용을 지원합니다. (제주공항 제외)
    • 전세계 어느 국가에서든 수하물이 지연될 시 소재파악 및 추적전달을 도와드립니다.
    • 여행 중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당할 경우 도난/분실 재발급 절차처리 안내는 물론 재발행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해외 의료지원
해외 긴급지원
해외 여행지원
해외 편의지원
  • 전문의 전화 의료조언
  • 의료비 지불보증
  • 병원예약 및 입원수속
  • 의료 모니터링
  • 유해송환
  • 국가 내/인접국 응급 의료 이송
  • 본국 의료 송환
  • 자녀 본국 송환
  • 간병인 친인척 편의 지원
  • 항공편 취소/지연 시 지원
  • 여권분실 시 지원
  • 수하물 지연 시 지원
  • 해외 여행정보 지원
  • 사고발생 시 법률 지원
  • 긴급 의료 전화 통역
  • 현지 생활정보 지원
  • 해외 항공 특송 (IQ서비스)

해외여행 중 발생하는 위험과 손해 보장 (한화손해보험)

상품
보통
약관
상해사망 · 후유장애
특별
약관
실손
의료비
(선택형)
상해 해외치료
상해 국내입원
상해 국내통원
상해 국내처방
질병 해외치료
질병 국내입원
질병 국내통원
질병 국내처방
질병사망 및 질병 80%
이상 고도후유장해
배상 책임(면책금1만원)
휴대품(면책금1만원)
특별비용
항공기납치담보





국가내 의료이송
인접국 의료이송
긴급의료 본국송환
유해송환
간병 친/인척 숙소비용
간병 친/인척 항공편
자녀송환 시 동반 친/인척 항공편
해외여행 취소/지연 비용
여권도난/분실비용
항공위탁수하물지연/불착손비용
SP1
₩100,000,000
₩10,000,000
₩10,000,000
₩250,000
₩50,000
₩10,000,000
₩10,000,000
₩250,000
₩50,000
₩10,000,000
₩2,500,000
₩500,000
₩3,000,000
₩1,400,000
₩20,000,000
₩100,000,000
₩200,000,000
₩20,000,000
₩600,000
Economy class ticket
Economy class ticket
₩400,000
₩100,000
₩200,000
SP2
₩200,000,000
₩20,000,000
₩20,000,000
₩250,000
₩50,000
₩20,000,000
₩20,000,000
₩250,000
₩50,000
₩15,000,000
₩5,000,000
₩500,000
₩5,000,000
₩1,400,000
₩20,000,000
₩100,000,000
₩200,000,000
₩20,000,000
₩600,000
Economy class ticket
Economy class ticket
₩400,000
₩100,000
₩200,000
SP3
₩300,000,000
₩30,000,000
₩30,000,000
₩250,000
₩50,000
₩30,000,000
₩20,000,000
₩250,000
₩50,000
₩20,000,000
₩10,000,000
₩1,000,000
₩10,000,000
₩1,400,000
₩20,000,000
₩100,000,000
₩200,000,000
₩20,000,000
₩600,000
Economy class ticket
Economy class ticket
₩400,000
₩100,000
₩200,000
※ 배상책임, 휴대품손해는 1사고 당 자기부담금 각 1만원입니다.
※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심신박약자인 경우 보험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따라서 보험사고 발생 시 보상되지 않습니다.
  • 해외치료 (실손 의료비): 약관에 의거하여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질병으로 인한 의료비를 보장해 드립니다.
  • 국내 입원/통원/처방: 해외발생 질병 해외에서 발생한 손해로 입국하여 추가치료 받는 경우 의료비를 보상해 드립니다.
  • 배상책임: 실수로 타인의 신체나 재산에 대해 법률상 손해배상을 해주게 될 경우 보장해드립니다 (1사고당 면책금 1만원)
  • 휴대품: 휴대품 도난 및 파손으로 인한 손해 비용을 보장해드립니다. (1사고당 면책금 1만원, 1물품당 20만원 한도)
  • 특별비용: 항공기 및 선박이 행방불명 또는 조난된 경우, 산악등반 중 조난된 경우 등 긴급상황으로 인해 발생한 수색구조 비용 등을 보장해드립니다.
  • 항공여행취소지연비용, 여권도난분실 비용, 항공위탁 수하물 지연/불착손 비용: 고객당 1회에 한하여 지원합니다.
  •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은 상법 제732조에 의거 상해사망 / 질병사망 담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상품가 예시 (성인 남자 / 3박4일 상품가 예시)

보험연령
15세
25세
35세
45세
55세
65세
SP1
₩ 10,800
₩ 11,700
₩ 13,000
₩ 17,500
₩ 25,500
₩ 41,000
SP2
₩ 17,700
₩ 19,400
₩ 22,200
₩ 31,200
₩ 46,900
₩ 76,900
SP3
₩ 25,500
₩ 27,800
₩ 31,800
₩ 44,600
₩ 68,100
₩ 113,400

가입대상

  • 2일 ~ 90일간 단기로 해외체류 예정인 본인 및 동반가족
  • 대한민국 국적자 만 1세 ~ 만 69세 (만 19세 미만의 경우 친권자/법정보호자(부모)가 가입진행 가능)
  •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하는 고객은 여행자플랜 가입이 불가합니다. 위반시 보험계약의 해지 또는 보험금 부지급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어시스트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가입절차

  • 어시스트카드의 모든 상품은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온라인가입] 또는 [상품가조회/가입] 메뉴를 통해 가입신청이 가능합니다.
  •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로 인해 유선가입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가입신청’건은 결제가 완료되어야 ‘가입처리‘(증서발행) 되며 보험 계약이 체결됩니다.
  • 입금 및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평일 업무시간에 순차적으로 '가입처리(증명서발급)' 됩니다.
    (업무시간: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 가입신청서 작성 후 72시간이 경과하면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다시 가입절차를 밟아주세요
  • 국/영문 이메일 가입증명서(E-kit)만 발급되며 ‘웰컴키트’(가입증서 실물 포함)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 이메일 가입 증명서는 PDF원본으로 ‘웰컴키트’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가입시점이 아닌 지정하신 개시일(출국일)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 가입 취소(계약철회) 및 계약내용 변경은 출국일(보험개시일)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
  • 가입 취소 및 변경은 평일 업무 시간 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출국일 등 계약내용 변경은, 변경 요청일 환율이 적용되어 상품가격의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