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자플랜
가입상담 1599-7977
가입문의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해외여행자플랜

해외여행 기간(2~90일) 동안 발생하는 위험 및 손해를 보장하고
어시스트카드 의료지원, 긴급지원, 여행지원, 편의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품가는 고객님의 생년월일, 성별, 출국일자, 가입기간, 당일 환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고객님에게 맞는 상품가를 조회하세요.

즐겁고 안전한 해외여행을 위한 선택, 어시스트카드

철저하고 완벽하게 계획된 여행도 예기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날씨 악화, 항공 지연, 교통 혼잡, 수하물의 분실, 질병 등 갑작스럽게 찾아온 사건, 사고는 여행의 기쁨과 설렘을 반감 시킬 뿐만 아니라 시간적, 금전적 피해를 야기시키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응급상황에 대한 대처 및 예방이 중요합니다. 

특히 언어와 관습, 법률의 차이가 큰 해외에서 여행 중 갑자기 사건 사고를 겪게 된다면 당황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국에서는 쉽게 해결될 수 있던 간단한 문제들도 해외에서는 무방비한 상태에서 더욱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기 마련이고, 게다가 해외 여행지역에 대한 정보 부족과 친숙한 우리말로 도움을 청하지 못한다는 점 또한 불안감을 가중 시킵니다.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이 해외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의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365일,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과 손해를 보장하고, 어시스트카드만의 특별한 해외여행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어시스트카드 서비스 혜택

※ 해당 서비스는 SP1, SP2, SP3 상품에 해당됩니다.
※ 어시스트카드 코리아는 24시간 한국알람센터 자체운영으로 다양한 해외 지원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해외의료지원 서비스

1. 전문의 의료 조언
 

해외여행 중 응급하게 의료진과의 조언이 필요한 경우 어시스트카드 네트워크의 의료진과 24/7 의료 조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응급여부를 확인 하기 위하여 1차적으로 전문 간호사와 조언 후 전문의와 연결됩니다.

 

2. 의료비 지불보증
 

어시스트카드 24시간 알람센터를 통해 병원 예약 후 진료 받으시면, 어시스트카드가 의료비를 병원으로 직접 수납 해드림으로써 각종 보상서류를 챙겨 보험사에 청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드립니다.


3. 현지 병원예약 및 입원수속 대행
 

병원진료가 필요하실 때, 어시스트카드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만 주시면 고객님의 증상에 따라 가장 적합한 인근지역의 병원으로 신속하게 예약 해 드립니다.


4. 의료 모니터링
 

입원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입원한 고객님의 의료상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24시간 알람센터 에서 한국에 있는 가족(보호자)에게 상황을 수시로 알려 드립니다.


5. 유해송환

해외 체류 중 사망 시 유해를 한국으로 송환하기 위한 절차를 지원하며 유해송환에 필요한 제반비용, 주거국(한국) 공항의 입국장까지 운송 비용을 지원 해 드립니다.

해외긴급지원 서비스

1. 응급 의료이송
(앰뷸런스 차량 / 앰뷸런스 헬기 / 에어 앰뷸런스 / 일반 항공편 지원)

응급 상황 시 치료를 위해 현지국가 내의 의료시설로 앰뷸런스 차량 또는 앰뷸런스 헬기 이송은 물론 해당 국가에서 치료가 적합하지 않으면 치료가 가능한 인접국의 의료시설로 이송 해 드립니다.



2. 긴급 의료본국 송환
(에어 앰뷸런스 / 일반 항공편 지원)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치료를 위한 주거국(한국)으로 송환이 필요 시 후송절차를 지원합니다.




3. 자녀송환
(일반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지원)

만 15 세 미만 자녀와 해외 체류 중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자녀를 돌볼 수 없을 경우, 주거국(한국)으로 동반귀국을 위한 친인척의 편도 항공편을 지원합니다.


4. 간병인 지원
(일반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지원)

현지 병원 입원(단, 10 일 이상) 시, 간병을 위한 가족·친인척의 편도 항공권(이코노미클래스)과 숙박을 지원해드립니다.

해외여행지원 서비스

1. 항공편 지연

한국에서 출발하는 당일에 악천후 또는 기계적 결합으로 항공기 운항이 취소 또는 6 시간 이상 지연 시 공항에서 식대, 숙소비용 등을 지원해 드립니다. (제주공항 제외)


2. 여권분실 지원

해외 체류 중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시, 24시간 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여권도난 / 분실 절차처리 안내는 물론 여행증명서 발급 비용(교통비 포함)과 여권 재발행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3. 수하물 지연

전세계 어느 국가에서든 수하물이 지연 될 시 수하물의 소재 파악을 도와드립니다. 또한 목적지 공항에서 세관을 통과한 수하물이 도착 후 10 시간 이상 지연 시, 긴급히 필요한 의복과 필수품 구입 비용을 지원해 드립니다.


4. 여행정보

현지의 교통편, 숙박, 레스토랑, 공연, 이벤트, 날씨, 환율 등 어시스트카드 전문가들의 실시간 여행정보를 알려드립니다.

해외편의지원 서비스

1. 법률지원

여행 중 사고 발생으로 체포되거나 형사책임을 져야 하는 경우, 조건부 석방을 위한 보석금을 대여해 드리며, 체류 지역의 법률 규제에 관한 정보 제공 및 변호사를 알선해 드립니다.


2. 24 시간 긴급의료 통역

현지 병원 이용 시, 수속 또는 진료과정에서 병원관계자와 의사소통이 어려운 경우 전화를 통해 24시간 긴급의료통역을 지원 해드립니다. 이 서비스는 영어-한국어 통역을 제공합니다.


3. 현지생활정보

현지의 비자, 종교 예배, 질병예방을 위한 정보 등 어시스트카드 전문가들의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4. 해외 항공 특송 (IQ서비스)

해외 항공 특송 서비스인 IQ 서비스(International Quick Service)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DHL 국제택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 자택에서 현지 거주지로 2~4 일 이내에 배송하는 Door To Door 서비스를 제공하며, 파손의 위험 없이 안전하게 배송합니다. (http://www.iqservice.co.kr/)


*어시스트카드는 해외 긴급지원, 의료지원, 여행지원 등 어시스트카드만의 고유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에서 생길 수 있는 위험 및 손해를 보장하는 국내 여행자보험을 포함합니다.

※ 가입하신 상품에 따라 서비스가 상이합니다. 자세한 서비스 이용방법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