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장기체류 플랜
가입상담 1599-7977
가입문의
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유학·장기체류 플랜프리미엄 서비스 패키지

해외유학 및 장기체류 기간 동안 발생하는 위험 및 손해를
보장하고 어시스트카드만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상품가는 고객님의 생년월일, 성별, 출국일자, 가입기간, 당일 환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고객님에게 맞는 상품가를 조회하세요.

어시스트카드 프리미엄 서비스 (트레블가드 포함)+ 한화손해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 플랜 결합상품입니다.

가입대상

  • 정규유학생, 교환학생, 어학연수생 등 학업을 목적으로 91일 이상 해외체류 예정이거나 체류 중인 본인 및 가족
  • 세계일주, 교환교수, 상사주재원, 공무원, 동반가족 등 91일 이상 해외체류 예정이거나 체류 중인 본인 및 가족
  • 대한민국 국적자 만 1세 ~ 만 60세 (만 19세 미만의 경우 친권자/법정보호자(부모)가 가입진행 가능)
    ※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출국하는 고객이 여행자플랜 또는 유학장기체류플랜으로 가입하고 출국하였을 경우 보험계약의 해지 또는 보험금 부지급 등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며 어시스트카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시스트카드 주요 서비스 혜택

언제 어디서나 현지 병원예약, 지불보증 서비스를 요청하세요

  • 현지 병원예약 및 입원수속 대행
    해외생활 중 병원진료가 필요하실 때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따라 가장 적합한 인근지역의 병원으로 신속하게 예약해 드립니다.
  • 지불보증 서비스
    어시스트카드 고객이라면 예약된 시간에 진료받고, 진료비 걱정 없이 귀가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한국알람센터를 통해 병원예약 후 진료 받으시면, 어시스트카드가 의료비를 병원으로 직접 수납 해 드립니다. 각종 보상서류를 챙겨 보험사에 청구해야 하는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립니다.
    (귀국 후 후보상 청구도 가능합니다. 약값은 후보상으로 진행됩니다.)

한국 전문의료진의 조언서비스를 요청 하세요.

  • 한국인 전문의료진의 전화조언
    해외여행(체류) 중 궁금하거나 걱정되는 증상이 있으면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의 상황에 따라 전문의료진의 전화 조언 가능합니다. (원격진료가 아닌 의료 조언입니다)

국내최초 개별 여행자 긴급지원 포함 서비스 입니다.

여행자 긴급지원 서비스란?

전세계 어느 국가에서든 발생할 수 있는 긴급/응급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는 국내 유일한 서비스 패키지 상품입니다.
  • 해외긴급지원 서비스: 국가 내 또는 인접국 응급 의료 이송, 긴급의료 본국송환, 자녀 동반귀국, 간병인 지원
  • 해외여행지원 서비스: 항공지연 시 문제 해결, 여권 도난/분실 시 재발행 지원, 수하물 지연 시 지원, 여행정보 지원

24시간 한국알람센터 자체운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장되는 해외 생활, 출국부터 귀국까지 어시스트카드가 고객 지원을 위해 365일 24시간 대기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해외 여행 중 전화 주시면 현지 병원예약 및 지불보증 서비스는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의료모니터링
    가족(보호자)을 대신하여 고객님의 입원 절차 및 의료상태와 지속적으로 점검
  • 긴급 의료 전화통역
    의사와 의사소통이 곤란한 경우 등, 긴급상황 시 전화를 통해 의료통역 지원
  • 수하물 추적
    여행 중 수하물을 분실한 경우, 항공사와 접촉하여 수하물 추적
  • 유해송환 지원
    해외 여행 중 사망한 경우, 어렵고 복잡한 본국송환 절차 지원
  • 현지생활정보 제공
    여행 중 필요한 여행정보와 컨시어지 서비스
  • 해외 항공 특송
    저렴한 가격으로 한국 자택에서 전세계 어디로든 국제택배 이용 (IQ 서비스: 1899 -3729)

※ 자세한 서비스 이용방법은 약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별 보상한도

상품
외화기준
보통
약관
상해사망 · 후유장애
특별
약관
실손
의료비
(선택형)
상해 해외치료
상해 국내입원
상해 국내통원
상해 국내처방
질병 해외치료
질병 국내입원
질병 국내통원
질병 국내처방
질병사망 및 질병 80%
이상 고도후유장해
배상 책임(면책금1만원)
특별비용
LP1(HW)
USD
$100,000
$100,000
₩30,000,000
₩200,000
₩50,000
$100,000
₩30,000,000
₩200,000
₩50,000
$20,000
₩50,000,000
$10,000
LP2(HW)
USD
$70,000
$50,000
₩30,000,000
₩200,000
₩50,000
$50,000
₩30,000,000
₩200,000
₩50,000
$20,000
₩30,000,000
₩0
LP3(HW)
USD
$50,000
$30,000
₩30,000,000
₩200,000
₩50,000
$30,000
₩30,000,000
₩200,000
₩50,000
$20,000
₩20,000,000
₩0
※ 배상책임은 1사고 당 자기부담금 각 1만원입니다.
※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심신박약자인 경우 보험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따라서 보험사고 발생 시 보상되지 않습니다.
손해보험협회 심의필 제2014-1471호 (2014.6.9)
상기 손해보험협회 심의필은 한화손해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에 대한 심의필입니다. 따라서 어시스트카드에서 별도로 제공하는 서비스 내용과는 무관합니다.

※ 2017.04.20(목)부터 제휴 보험사의 인수지침 변경으로 인하여 베트남 및 태국장기(91일~365일) 상품 신규 및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자기부담금 없이 해외 의료비를 보장해 드립니다.

  • 해외 체류 중 발생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병원비를 보장해 드립니다. (약관에 의거한 상해/질병 해외 의료실비)
  • 실수로 타인의 신체나 재산에 대해 법률상 손해배상을 해주게 될 경우 보장해드립니다. (배상책임 1사고당 면책금 1만원)
  • 해외에서 발생한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해 귀국 후 치료를 연장해야 하는 경우 의료비를 보장해 드립니다.
    (국내 질병/상해 입원, 외래, 처방조제)
  • 항공기 및 선박이 행방불명 또는 조난된 경우, 산악등반 중 조난된 경우 등 긴급상황으로 인해 발생한 수색구조 비용 등을 보장해드립니다. (특별비용)
  • ※ 사망을 보험사고로 하는 계약에서 피보험자(보험대상자)가 만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심신박약자인 경우 보험계약을 무효로 합니다. 따라서 보험사고 발생 시 보상되지 않습니다.
  • ※ 가입시 알아두실 사항 및 자세한 보상내용은 약관을 참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약관

해외안심솔루션(Travel Guard) 서비스

응급 의료 이송 지원 서비스

  • 국가 내 의료 이송 지원 (앰뷸런스 헬기 / 앰뷸런스 차량)
    응급상황 시 치료를 목적하여 현지국가 내의 의료시설로 이송을 위한 절차지원은 물론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 인접국 의료 이송 지원 (일반 항공편 / 앰뷸런스 헬기 / 에어 앰뷸런스)
    응급상황이 발생하였으나 해당 국가 내에서 치료가 적합하지 않을 경우, 치료 가능한 인접국의 의료시설로 이송해드립니다.

본국송환 서비스

  • 긴급의료 본국송환 지원 (일반 항공편 / 에어 앰뷸런스)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인하여 치료를 위한 주거국(한국)으로의 후송절차를 지원하고, 발생 비용을 보장해 드립니다.
  • 유해송환 지원 (일반 항공편)
    해외 체류 중 사망 시 유해를 한국으로 송환하는 절차를 지원하고, 발생 비용을 보장해 드립니다.
  • 자녀송환 지원 (일반 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만15세 미만 자녀와 해외 체류 중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로 자녀를 보살필 수 없을 경우, 주거국(한국)으로 동반귀국을 위한 친인척의 편도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단, 부모/자녀 모두 가입한 고객에 한합니다.
  • 자녀송환 지원
    고객이 만 15세 이하의 자녀들과 함께 해외체류 중 심각한 질병이나 사고를 당해 자녀들을 보살필 수 없게 되어 자녀들을 주거지 국가로 송환 시, 자녀와 함께 동반귀국을 위한 다른 가족이나 친척의 편도 항공권을 제공합니다. 단, 부모와 자녀 모두 ASSIST CARD LP플랜에 가입한 고객에 한하며, 편도 항공권은 일반 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구입비용을 보상합니다.

의료지원 서비스

  • 의료시설 예약 및 입원수속 대행
    체류 중인 지역에서 근접하거나 치료가 적합한 병원으로 진료예약 및 입원 시 병원수속 원무 업무를 대행합니다. 통상적인 여행을 계속 할 수 없는 갑작스런 질병이나 사고가 생긴 경우 ASSIST CARD는 의료기관을 지정하여 치료를 승인하는 등의 제반 업무 제공합니다. 단, 해외 체류 함에 있어 일상 생활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질환이나 사소한 상처는 본 서비스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의료 모니터링
    입원 중 문제 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하여 환자의 의료 상태를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보호자에게 상황을 보고하는 등 입원기간 중 의료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간병인 지원
    고객이 10일 이상 입원 시, 고객의 간병을 목적으로 하는 가족이나 친척을 이송하는 편도 항공권과 숙박비용을 제공합니다. 단, 편도 항공권은 일반 항공 이코노미 클래스 구입비용을 보상하며, 숙박비용은 ASSIST CARD 해외안심솔루션 특별약관 제2조에 따라 보장합니다.

항공·여행지원 서비스

  • 항공지연 보상지원
    대한민국에서 출발 당일에 악천후 또는 기계적 결함으로 항공기 운항이 취소 또는 6시간 이상 지연으로 인한 손실비용(공항에서의 운송비, 공항에서의 식대, 행정비용, 숙소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 여권분실 보상지원
    해외 체류 중 여권을 분실하거나 도난 시, 여행증명서 발급비용(교통비 포함)과 여권 재발행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 수하물지연 보상지원
    전세계 어느 국가에서든 수하물이 지연 될 시 수하물의 소재파악을 도와드리며, 목적지 공항에서 세관을 통한 수하물이 도착 후 10시간 이상 지연되었을 경우 의복과 필수품 구입 비용을 보상해 드립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 법률지원
    여행 중 사고 발생으로 체포되거나 형사책임을 져야 하는 경우 조건부 석방을 위한 보석금을 대출해드리며, 체류 지역의 법률 규제에 관한 정보 및 변호사를 알선해 드립니다.
  • 여행편의서비스
    고객의 요청에 따라 현지의 교통편, 숙박, 레스토랑, 공연 예약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각 서비스별 포함 비용에 대한 보상한도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안심솔루션(TravelGuard) 보상한도

손해보험협회 심의필
비용지원 서비스 내용
항공여행취소·지연비용 운송비용
식대
행정비용
숙소비용
여권도난·분실비용
항공위탁수하물지연·불착손비용
특별지원비용 국가내 의료이송
인접국 의료이송
긴급의료 본국송환
유해송환
간병 친·인척 숙소비용
간병 친·인척 항공편
자녀송환 시 동반 친·인척 항공편
보상한도액
₩ 100,000
₩ 100,000
₩ 100,000
₩ 100,000
₩ 100,000
₩ 200,000
₩ 20,000,000
₩ 100,000,000
₩ 200,000,000
₩ 20,000,000
₩ 600,000
Economy class ticket
Economy class ticket
※ 항공여행취소지연비용, 여권도난분실 비용, 항공위탁수하물지연불착손 비용은 고객당 1회에 한하여 지원합니다.

가입 방법

  • 어시스트카드의 모든 상품은 '온라인가입'또는 '상품가조회'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절차로 인해 유선가입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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