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이벤트 Assist Card Event

웰컴키트 Ver.2 제공DATE:2020-03-18 16:04:22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웰컴키트 Ver.1은 재고소진이 다 되어, 웰컴키트 Ver.2로 제공해 드립니다.
웰컴키트는 [ 장기플랜 및 워킹홀리데이플랜 ] 상품 가입 시 제공됨은 변함 없습니다.
웰컴키트 Ver.2도 플랜별로 아래와 같이 구성품이 다릅니다.
새로운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웰컴키트 공지사진3.jpg
웰컴키트 배송 안내
  • 웰컴키트(가입증명서 포함)는 온라인가입 시 ‘자택 수령’을 선택하신 분에 한해 발송되며, 국내(한국)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90일 이하 단기여행자 플랜 가입자의 경우 가입증명서가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 개인 정보 입력 오류에 따른 오발송에 대한 책임은 가입자에 있으므로 가입 전 반드시 개인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보험기간 및 상품 종류 등을 변경하시는 경우 가입증명서가 이메일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이메일로 수령하신 어시스트카드 가입증명서 PDF문서는 원본으로 웰컴키트 내 실물 가입증명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웰컴키트 배송기간은 결제일부터 5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택배사 : 대한통운)
  •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기본배송료에 추가운임비가 발생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 재가입의 경우, 인수심사 등으로 인하여 발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대사관 방문 일정으로 증서가 급한 고객님께서는 이메일에 포함된 가입증명서를 인쇄하시거나 당사로 방문하셔서 가입증명서가 포함된 웰컴키트를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미수령 반환된 웰컴키트의 재발송은 배송비 추가 입금 시에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시스트카드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