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2009.06.27] 어시스트카드 2009 TMC 산악회 해외원정 등반 참가DATE:2009-07-13 17:47:55

한국여행인산악회(TMC 회장 손준용)는 지난 6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 일정으로 손준용 TMC 회장, 홍성근 투어테인먼트 회장(전 TMC 회장)을 비롯해 박정헌, 오병구, 박장순, 이종욱 등 유명 산악인들과 여행사, 언론사(교통신문, 세계여행신문, 교통정보신문), 랜드사 등 35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현대관광, 하나투어, 고려훼리, 큐슈관광청, 오이타관광청, 벳부 스기노이호텔 협찬으로 2차 해외 원정 산행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어시스트카드에서는 김경희 이사, 법인영업팀 문지현 과장이 참가했다. 장마철 기상악화에도 불구하고 강행된 이번 해외원정 산행은 27일 오전 9시 현대관광 버스로 부산으로 출발, 부산 영도 봉래산 등정으로 몸을 풀고, 부산-하카다를 운항하는 뉴카멜리아호에 몸을 싣고 선내에서 친목의 시간을 가지고, 큐슈 본섬 최고봉 구중산(해발 1787m) 정상을 밟았다. 구중산 출발점 마키노 토우게에는 큐슈관광청, 오이타관광청 실무진들이 산행을 함께 했으며 큐슈 현지 언론과 방송에서도 큰 관심을 가지고 동행 취재를 한 가운데, 박정현 등 전문산악인들의 인도로 출발 3시간 만에 최정상 구주산 정상을 밟았다. 당초 일기예보는 소나기. 그러나 한국여행인산악회의 해외원정 산악을 구주산 산신께서 환대하듯 산행하기에 최적의 날씨로 35명의 TMC 회원들과 함께 동행한 현지 관계자들의 발길을 가볍게 했다. 물론 전문산악인들에게는 그리 어려운 코스가 아니었지만 아마추어 산악인들에게는 그기 쉽지만도 않았던 코스였다. 하지만 한국의 명산들과는 다소 다른 모습들이 이번 산행을 즐겁게 했고, 회원들과의 친목은 물론 한국관광업계와 큐슈관광청, 오이타관광청 관계자들과의 친목을 돈독하게 한 계기 마련에서 큰 의미를 가졌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