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가입 해지(취소)시 웰컴키트 유의사항DATE:2019-05-15 03:58:07

해지 시 수령하신 웰컴키트는 반드시 당사로 반환해주셔야 합니다.


박스 및 내부 구성품 모두 미개봉, 미사용 상태인 경우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1. 가입 해지(취소) 시에는 최초 수령한 웰컴키트 일체를 반환해주셔야 하며, 박스 및 내부 구성품 모두 미개봉 상태인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1)  일부 품목을 개봉한 경우에는 제품 상태를 검수하여 환불 금액을 산정합니다. (제품 위변조 및 오염되었을 경우 반품 불가)

2) 반환 시 왕복 배송 비용은 가입자가 부담합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기본배송료에 추가 운임비가 발생합니다.)

-최초 발송비 : 2,750원 / 반품 발송비: 2,950원


2. 중도해지 시에는 웰컴키트 반환이 불필요합니다.


3. 품목별 금액 산정 기준


상품개별 단가
슬리퍼1,000원
손수건1,400원
담요4,000원
WTC, LTC1 드럭박스15,000원
LTC2, LTC3 드럭박스50,000원


※ 단가표에 포함되지 않은 박스 구성품 (종이류) 미반환 혹은 훼손 시 2,000원이 차감됩니다.

※ LTC1, WTC1~3 플랜 : 드럭박스 포함 키트 전체 미반환 시 고객 부담금 20,000원이 발생합니다. (최초 발송 배송비 포함)

※ LTC2, LTC3 플랜 : 드럭박스 포함 키트 전체 미반환 시 고객 부담금 55,000원이 발생합니다. (최초 발송 배송비 포함)


※ 드럭박스는 개별포장 오픈 혹은 내용물 사용 시 반환이 불가합니다.

※ 취소 요청 시 당사 (02-542-2664)로 연락 주시면 자세한 안내 및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