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추석연휴 어시스트카드 가입 안내DATE:2015-09-17 16:25:02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즐거운 명절 추석입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처럼 마음도 풍요로운 명절 보내시기를 기원합니다.

 

 2015년 9월 26일(토) ~ 9월 29일(화) 까지
추석연휴로 인한 어시스트카드 가입 및 웰컴키트 배송 일정 안내 드립니다.

 

※ 9월 18일(금) 15:00 이후 ~ 9월 23일(수) 15:00 까지 결제 및 입금확인 된 신청 건
- 가입처리 및 이메일 증서 발급: 정상 업무처리(업무시간: 평일 오전 9시 ~ 18시)
- 웰컴키트: 우체국 등기 추석 배송 물량 증가로 2~3일 지연 배송(도서산간, 제주도 3~4일 소요)

 

※ 9월 23일(수) 15:00 이후 ~ 9월 25일(금) 17:00 결제 및 입금확인 된 신청 건
- 가입처리 및 이메일 증서 발급: 정상 업무처리(업무시간: 평일 오전 9시 ~ 18시)
- 웰컴키트: 우체국 등기 추석 연휴 이후 배송 시작으로 10월 1일~2일 배송

 

※ 9월 25일(금) 17:00 이후 ~ 9월 29일(화) 결제 및 입금확인 된 신청 건
-  익영업일(9월30일(수)) 오전 09:30부터 순차적으로 가입 처리 후 증명서 발송

 

 

* 결제를 하셨더라도 가입처리 이전에는 [가입내역확인하기] 신청 내역에서 ‘미입금’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하물태그,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 여행자플랜(Silver, Gold, Platinum)의 경우 웰컴키트는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