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설날 연휴 어시스트카드 가입 안내DATE:2015-02-16 17:17:20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 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그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가족과 함께 풍요로운 명절 되시고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일 가득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연휴 기간 내 어시스트카드 가입 및 웰컴키트 배송 일정 안내 드립니다. 

※ 2월 17일(화) 15:00 까지 결제 및 입금확인 된 신청건 
    - 어시스트카드 웰컴키트 당일 우체국 익일특급등기로 발송
    - 단, 설날 연휴 물량 증가로 2월 16일(월), 17일(화) 에 발송된 웰컴키트는 설연휴 이후 배송

※ 2월 17일(화) 15:00 부터 ~ 17:00 까지 입금확인 된 신청 건 
    - 가입 처리 및 이메일 증서 발급 
    - 고객 자택 수령 웰컴키트는 익영업일(2월23일(월))에 익일특급등기로 발송

※ 2월 17일(화) 17:00 이후 가입 건
    - 익영업일(2월23일(월)) 오전 9:30부터 순차적으로 가입 처리 후 증명서 발송


* 결제를 하셨더라도 가입처리 이전에는 [가입내역확인하기] 신청 내역에서 ‘미입금’으로 확인 될 수 있습니다.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하물태그,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 여행자플랜(Silver, Gold, Platinum)의 경우 웰컴키트는 이메일 발송만 가능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