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5월 6일(금) 임시공휴일 휴무 공지DATE:2016-04-29 15:59:18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2016년 5월 6일(금요일)은  ‘임시공휴일’로 휴일임을 알려 드립니다.

5월 4일(수) 17:00 이후 가입 신청 및 결제 하신 고객님은 5월 9일(월)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가입처리(증명서 발급)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입상담 및 전화문의 또한 5월 9일(월) 오전 9시부터 가능합니다.

 

어시스트카드 가입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 및 보상문의는 24시간 한국어 고객케어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82-2-511-1913)

 

감사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