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연말 우편물(웰컴키트) 배송 지연 안내DATE:2015-12-16 18:03:27 |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어느덧 2015년도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기 바라며, 나눔의 정을 생각하는 따뜻한 연말 되시기 바랍니다.
연말 물량 증가와 연휴로 인한 우편물 배송 지연 안내 드립니다.
12월 23일~24일 발송건: 도착일+1일(영업일 기준 3~4일 소요)
12월 30일~31일 발송건: 도착일+1일(영업일 기준 3~4일 소요)
- 가입처리 및 이메일 증서 발급: 정상 업무처리(업무시간: 평일 오전 9시 ~ 18시)
- 웰컴키트: 우체국 등기 연말 배송 물량 증가로 2~3일 지연 배송(도서산간, 제주도 3~4일 소요)
* 독일대사관은 12월 24일 ~ 25일, 12월 31일 ~ 1월 1일 휴무로
독일워킹홀리데이(WG1) 가입자(웰컴키트 자택수령 필수)는 휴무일 참고하시어 비자 발급 및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결제를 하셨더라도 가입처리 이전에는 [가입내역확인하기] 신청 내역에서 ‘미입금’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하물태그,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 여행자플랜(Silver, Gold, Platinum)의 경우 웰컴키트는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