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휴일공지] 5월 1일 근로자의 날 휴일 공지 안내DATE:2015-04-28 16:43:42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2015년 5월 1일 (금요일) '근로자의 날'은 정규 휴일임을 알려 드립니다.

 

4월 30일(목) 18:00 이후 가입 신청 및 결제 하신 고객님은 5월 4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순차적으로 증명서가 발급처리 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가입 상담 및 전화문의 또한 5월 4일 (월요일) 오전 9시부터 가능합니다.

 

※ 5월 1일 어시스트카드의 상품이 개편되어,
    4월 30일 온라인 가입 신청건은 당일 18시까지 결제가 완료 되어야 가입이 처리됩니다.
    미결제 시 가입이 취소되고 기존 상품으로의 가입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어시스트카드 상품 개편 안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시스트카드 가입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은 24시간 한국어 고객케어센터 (02-511-191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