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웰컴키트 배송 및 수령 방법 변경 재안내DATE:2016-05-23 10:01:46

웰컴키트 배송 및 수령 방법 변경 재안내    
    
어시스트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웰컴키트의 배송 및 수령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수하물태그,여권스티커,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되며, 국내(한국)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여행자플랜 가입자의 경우 가입증서가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보험 기간 및 상품 종류 등을 변경하는 경우 가입 증명서가 이메일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수령하신 어시스트카드 가입증명서 PDF문서는 원본으로 웰컴키트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1. 배송 방법 변경    
(1)변경 전: 우체국 등기 우편    
(2)변경 후: CJ택배 내 우편 전담 사업팀    

*웰컴키트 배송 기간은 결제일부터 5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읍, 면 소재지 또는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일부 우체국에 위탁하여 추가 1~2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토,일 공휴일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대사관 일정으로 증서가 급한 고객님께서는 이메일에 포함된 가입증명서를 인쇄하시거나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수령 부탁드립니다.

*웰컴키트 재 발송의 경우 5,000원 추가 입금 시에만 가능하며, 상품 환불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재가입의 경우 인수 심사 등으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배송사(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기한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2. 배송수단: CJ택배 내 우편 전담 사업팀을 통해 배송됩니다.

3. 수령 방법 안내     


(1) 방문 전, CJ 택배 내 우편 전담 배송원이 고객님과 통화 후 배송을 시행 합니다.

     고객님과 통화가 안될시 배송원이 직접 sms를 보내는 형태로 배송을 합니다.    
(2) 등기우편물 배달 시 고객님이 부재 중이시면  다음 근무일에 동일하게 3차례 반복하여 배송을 시도합니다.
(3) 등기 우편물은 배송이 3차례 이상 안될 시 최종 반송 처리를 합니다.    
(4) 등기 우편물 수령인(인수자)은 CJ택배 내 우편 전담 배송원의 PDA 기기에 sign 을 하셔야 합니다.     
        
    
4. 변경일자    
2017년 08월 2일 (수) 오후 3시 이후 결제 건부터 적용 됩니다.    
    
   2017.08.02  
   한국어시스트카드 유한회사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