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웰컴키트 배송 및 수령 방법 변경 재안내DATE:2016-05-23 10:01:46 |
웰컴키트 배송 및 수령 방법 변경 재안내
어시스트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웰컴키트의 배송 및 수령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수하물태그,여권스티커,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되며, 국내(한국)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 여행자플랜 가입자의 경우 가입증서가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보험 기간 및 상품 종류 등을 변경하는 경우 가입 증명서가 이메일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이메일로 수령하신 어시스트카드 가입증명서 PDF문서는 원본으로 웰컴키트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1. 배송 방법 변경
(1)변경 전: 우체국 등기 우편
(2)변경 후: CJ택배 내 우편 전담 사업팀
*웰컴키트 배송 기간은 결제일부터 5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읍, 면 소재지 또는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일부 우체국에 위탁하여 추가 1~2 영업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토,일 공휴일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대사관 일정으로 증서가 급한 고객님께서는 이메일에 포함된 가입증명서를 인쇄하시거나 센터를 방문하여 직접수령 부탁드립니다.
*웰컴키트 재 발송의 경우 5,000원 추가 입금 시에만 가능하며, 상품 환불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재가입의 경우 인수 심사 등으로 발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배송사(대한통운) 사정에 따라 기한은 달라 질 수 있습니다.
2. 배송수단: CJ택배 내 우편 전담 사업팀을 통해 배송됩니다.
3. 수령 방법 안내
(1) 방문 전, CJ 택배 내 우편 전담 배송원이 고객님과 통화 후 배송을 시행 합니다.
고객님과 통화가 안될시 배송원이 직접 sms를 보내는 형태로 배송을 합니다.
(2) 등기우편물 배달 시 고객님이 부재 중이시면 다음 근무일에 동일하게 3차례 반복하여 배송을 시도합니다.
(3) 등기 우편물은 배송이 3차례 이상 안될 시 최종 반송 처리를 합니다.
(4) 등기 우편물 수령인(인수자)은 CJ택배 내 우편 전담 배송원의 PDA 기기에 sign 을 하셔야 합니다.
4. 변경일자
2017년 08월 2일 (수) 오후 3시 이후 결제 건부터 적용 됩니다.
2017.08.02
한국어시스트카드 유한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