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웰컴키트 배송 및 수령방법 변경 안내DATE:2014-03-31 10:07:40 |
어시스트카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웰컴키트의 배송 및 수령 방법이 변경되어 안내 드립니다.
월켐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하물태그,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일부
상품의 경우 이메일 발송만 가능)
1.
배송 방법 변경
(1) 변경 전: CJ택배
(2) 변경 후: 우체국 익일특급 등기우편
웰컴키트 발송은 평일 오후 3시
이전 결제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발송를 원칙으로 합니다.
우편물은 접수일 익일에 배송되는 “우체국 익일특급등기”로 발송됩니다.*
토∙공휴일에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2.
수령 방법 안내 (우체국 이행표준)
(1) 방문 전, 집배원은 고객님께 전화 드리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등기우편물 배달시 고객님이 부재시 < 우편물 도착통지서 >를 작성하여 발견하기 쉬운 곳에 부착하며 다음 근무일에 방문하여 배달 해 드립니다.
(3) 1차 방문 시 배달하지 못한 우편물은 2차에 걸쳐 배달하고,
배달하지 못한 우편물은 2일 동안 우체국에 보관하며,
우체국 민원실 또는 당직실에서 교부해드립니다.
3.
변경일자
2014년 03월 31일 (월) 오후 3시 이후 결제 건부터 적용됩니다.
2014.04.01
한국어시스트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