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설날연휴 가입 및 배송안내DATE:2016-02-01 16:00:35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민족대명절 설날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2015 2 5() ~ 2 10() 까지
설날연휴로 인한 어시스트카드 가입 및 웰컴키트 배송 일정 안내 드립니다.


※ 2 3() 15:00 까지 결제/입금완료 신청 건
- 당일 가입처리(증서 발급)
-
웰컴키트 당일 발송: 우체국 등기 설날 배송 물량 증가로 2~3일 지연 배송 (도서산간,제주도    3~4일 소요)


※ 2 3() 15:00 이후 ~ 2 5() 12:00 까지 결제/입금완료 신청 건
- 당일 가입처리(증서 발급)
-
웰컴키트 당일 발송: 우체국 등기 2 11일 부터 순차 배송(2 10일 대체공휴일)


※ 2 5() 12:00 이후 ~ 2 10() 까지 결제/입금완료 신청 건
익영업일(211()) 오전 09:30부터 순차적으로 가입 처리(증서 발급) 후 웰컴키트 발송



※ 2 5() 어시스트카드 업무 조기 마감 안내
-
가입문의 및 전화상담은 2 5() 14:00 까지 가능합니다.   
-
어시스트카드 온라인 가입신청 및 셀프견적은 24시간 가능합니다


* 결제를 하셨더라도 가입처리 이전에는 가입신청 내역에서미입금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하물태그,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
여행자플랜(Silver, Gold, Platinum)의 경우 웰컴키트는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