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공지사항 Assist Card Notice

추석연휴 가입 및 배송안내DATE:2016-09-06 17:11:15

추석연휴 가입 및 배송안내

안녕하세요. 어시스트카드입니다.

2016 9 14() ~ 9 18() 까지

추석연휴로 인한 어시스트카드 가입 및 웰컴키트 배송 일정 안내 드립니다.

9 9() 15:00 까지 결제/ 입금완료 신청 건

- 당일 가입처리(이메일 증서 발급)

- 웰컴키트 당일 발송: 대한통운 등기 추석 배송 물량 증가로 2~3일 지연 배송 (도서산간, 제주도 3~4일 소요)

  [9 12, 13일은 대한통운 휴업으로 수령 불가]

9 9() 15:00 이후 ~ 9 13() 12:00까지 결제/ 입금완료 신청 건

- 당일 가입처리(이메일 증서 발급)

- 웰컴키트 발송:  대한통운 등기 9 19일부터 순차 발송

  [9 12, 13일은 대한통운 휴업으로 발송 불가]

9 13() 12:00 이후 ~ 9 18()까지 결제/입금완료 신청 건

- 익영업일(9 19()) 오전 09:30 부터 순차적으로 가입 처리(이메일 증서 발급) 후 웰컴키트 발송

9 13() 어시스트카드 업무 조기 마감 안내

- 가입문의 및 전화상담은 9 13() 14:00 까지 가능합니다.

- 어시스트카드 온라인 가입신청 및 셀프견적은 24시간 가능합니다.

* 결제를 하셨더라도 가입처리 이전에는 가입신청 내역에서 ‘미입금’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 웰컴키트는 가입증명서, 약관, 수하물태그, 여권스티커, 알람센터 전화번호부가 포함되어 있으며

  수령방법 중 ‘고객자택’을 선택한 가입자에 한해 발송 됩니다.

* 여행자플랜(T1, T2, T3)의 경우 웰컴키트는 이메일로만 발송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감사합니다.

사이트 이용 중 불편함을 겪으셨나요?
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01. 문제가 발생했습니까? 어떤 문제입니까?
  • 02. 어떤 페이지에서 발생한 문제입니까?
  • 03. 문제 사항의 자세한 내용 및 홈페이지 이용 시 불편하거나 개선되었으면 하는 사항을 알려주세요.
    가입 문의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