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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일: 9:00 ~ 18:00
점심: 12:00 ~ 13:00

어시스트카드 서비스 이용방법

Step 1. 도움 필요 시,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서비스 요청 +82-2-511-1913
Step 2. 서비스 요청 접수
Step 3. 어시스트카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한 서비스 제공
Step 4. 해피콜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로 전화하는 방법
어시스트카드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대표번호
+82-2-511-1913 전화번호 리스트
  • 발신자 부담
    어시스트카드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대표전화는 발신자부담(유료) 입니다.
    상담원에게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전화를 끊고 다시 전화 드립니다.
    ※ 국제전화 요금 과다 발생 우려가 있으므로 국제전화 카드 구입을 권장합니다.
    ※ 무료 통화를 원하시면 수신자부담 교환 연결 방법 및 무료 직통 전화번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수신자부담 교환 연결
    국가별 접속번호 서비스 선택 (전화번호 리스트 확인) 4번 → 02-511-1913
  • 수신자부담 무료 직통 연결
    별도의 절차 없이 어시스트카드 한국알람센터로만 연결됩니다.
    ※ 휴대전화 및 인터넷 전화는 통신사 사정으로 인해 수신자 부담 서비스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병원 예약 및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 이용 방법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로 전화하셔서 증상 및 원하시는 병원, 예약시간과 위치를 말씀해주시면 예약 후 전화,
이메일, 문자 등으로 예약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예약된 시간에 병원을 방문하셔서 진료 받으시고 귀가하시면 됩니다.

  • 전화요청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전화 후 서비스 요청 (증상, 위치, 예약시간 전달)
  • 병원예약
    원하는 진료 시간대에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 제공 가능 병원 예약 후 안내
  • 병원이용
    예약한 시간에 진료 후 귀가
    ※ 의료비는 어시스트카드에서 병원으로 직접 지불하며, 별도의 보상관련 서류 접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해피콜
    서비스 제공에 대한 최종 확인 안내
의료비 후보상 접수 방법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의료비를 선 지불 하신 경우, 각종 서류를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로
보내주 시면 1~2주 내에 보상해 드립니다.

공통 보상서류
  • 여권 사진면 사본
  • 여권 출국 도장면 사본
  • 국내은행 계좌의 본인 통장 사본 (없으신 경우 보상 청구서 하단에 계좌번호 기재)
  • 보상청구서 (출국 후 내용기입과 서명하여 송부)
    *가입증명서 하단에 나와있는 보험회사를 확인하시고 해당 보험회사의 보상청구서를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보험금을 직접 받을 수 없으므로 부모님 통장 사본, 가족관계 증명서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료비 보상청구 서류
  • 의사소견서
  • 진료비 영수증
  • 처방전 사본
  • 약품구입 영수증
보상서류 접수처
이메일 assistance.korea@assistcard.com ackclaim@gmail.com
전화 +82 – 2 – 511 - 1913
팩스 +82 – 2 – 542 – 2679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85길 5, 8층 (반포동 736-2, 대유빌딩) 어시스트카드 CRM팀 (우 137-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