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서비스 이용방법

Step 1. 도움 필요 시, 24시간 한국알람센터에 서비스 요청 +82-2-511-1913
Step 2. 실시간 서비스 요청 접수
Step 3. 실시간으로 상황에 맞는 서비스 지원
Step 4. 불편 해결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전화하는 방법
어시스트카드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대표번호
+82-2-511-1913 전화번호 리스트

전화,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24시간 한국 알람센터로 연락하실 수 있으며, 현지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담당 코디네이터가 해당 현지 전화번호로 전화를 드립니다.
국제 전화 요금이 무료인 전화번호 리스트는 ASSIST CARD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ASSIST CARD 한국 알람센터 대표 이메일(Assistance.Korea@assistcard.com)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어시스트카드 알람센터)로 서비스 요청이 가능합니다.
  • 국제 전화 요금이 무료인 전화번호로 전화 사용 시 유의사항
    • 해외에서 로밍된 휴대전화로 전화 : 이용하시는 한국 통신사의 로밍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부과됩니다.
    • 해외에서 현지 유선전화로 전화 : 국제 전화 요금은 부과되지 않으며 체류 국가 통신사의 유선 전화 요금이 부과됩니다.
    • 해외에서 현지 휴대전화로 전화 : 국제 전화 요금은 부과되지 않으며 체류 국가 통신사의 무선 전화 요금이 부과됩니다.
병원 예약 및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 이용 방법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전화하셔서 증상 및 원하시는 병원, 예약시간과 위치를 말씀해주시면 예약 후 전화,
이메일 등으로 예약 현황을 안내 드립니다.
예약된 시간에 병원을 방문하셔서 진료 받으시고 귀가하시면 됩니다.

  • 전화요청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전화 후 서비스 요청 (증상, 위치, 예약시간 전달)
  • 병원예약
    원하는 진료 시간대에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 제공 가능 병원 예약 후 안내
  • 병원이용
    예약한 시간에 진료 후 귀가
    ※ 의료비는 어시스트카드에서 병원으로 직접 지불하며, 별도의 보상관련 서류 접수가 필요 없습니다
  • 해피콜
    서비스 제공에 대한 최종 확인 안내
의료비 후보상 접수 방법

의료비 지불보증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의료비를 선 지불 하신 경우, 각종 서류를 24시간 한국알람센터로
보내주시면 1~2주 내에 보상해 드립니다.

공통 보상서류
  • 여권 사진면 사본
  • 여권 출국 도장면 사본
  • 국내은행 계좌의 본인 통장 사본 (없으신 경우 보상 청구서 하단에 계좌번호 기재)
  • 보상청구서 (출국 후 내용기입과 서명하여 송부)
    *가입증명서 하단에 나와있는 보험회사를 확인하시고 해당 보험회사의 보상청구서를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성년자는 보험금을 직접 받을 수 없으므로 부모님 통장 사본, 가족관계 증명서를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료비 보상청구 서류
  • 의사소견서
  • 진료비 영수증
  • 처방전 사본
  • 약품구입 영수증
보상서류 접수처
이메일 assistance.korea@assistcard.com ackclaim@gmail.com
전화 +82 – 2 – 511 - 1913
팩스 +82 – 2 – 542 – 2679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85길 5, 8층 (반포동 736-2, 대유빌딩) 어시스트카드 CRM팀 (우 06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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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시스트카드는 고객님의 의견에 늘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시면 검토하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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