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의 여행자 보험,
어땠을까요?
-
낯선 해외에서 아플 때
스스로 병원을 찾아야 해요. -
비싼 해외 의료비를
직접 지불해야 해요. -
아프고 긴급한 상황에서,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없어요.
카톡으로 해외병원 예약
진료비 0원으로 걱정없이
여행자보험 그 이상,
글로벌 트래블 케어
24시간 여행자를 지켜주는
진짜 트래블케어
카톡으로 쉽게 사용하는 의료서비스,
전문가의 밀착 관리까지
여행이 안전해지는 경험,
전 세계 1천만명의 여행자가 느끼고 있어요.
트래블케어와 함께하는
완벽한 여행의 시작
손쉽게 카톡으로 병원 예약,
병원비는 어시스트카드가 지불보증
24시간 한국알람센터의 전문 코디네이터가
증상과 위치에 따라 적합한 병원에 예약해 드려요.
의료비도 대신 납부하고, 보험 청구도 대신 해드려요.
현지 언어가 서투를 때 24시간 의료통역
병원이나 약국, 긴급 상황에서 통역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복잡한 의학 용어, 검사 절차 걱정 없이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 어시스트카드 제휴병원 진료 시 이용가능
한국인 전문의의 의료조언, 치료 상황과 건강상태 체크
어시스트카드 의료팀에서 24시간 의료 조언을 받아보세요.
병원에 가야 할지, 어떤 약을 먹어야 하는지,
치료 상황까지 자세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어요.
위급한 상황이 생기면, 병원까지 의료 이송
근처 병원까지 구급차량 이송,
현지에서 치료가 어렵다면 한국의 병원까지
의료 이송을 진행해요.
에어앰뷸런스 이송 비용 최대 2억원까지 지원
항공편과 에어앰뷸런스 이송 비용 최대 2억원,
구급차량 이송 비용 최대 2천만원 까지
트래블케어가 지불해요.
각 대륙별 에어앰뷸런스 네트워크로
안전한 이송 서비스 제공
전 세계 1,776개 이후송 팀과 함께
한국의 병원까지
위중한 환자를 후송하고 있어요.
필리핀 위중증 코로나 환자 에어앰뷸런스 이송
우즈베키스탄 코로나 중증 환자 해외의료이송으로 귀국
파푸아에서 말라리아 감염 부부 한국 이송
코로나 확진 인도 여행자, 에어앰뷸런스로 국내 병원까지
16인의 한국인
전문 의료팀 협진
진료과별 한국인 전문의가 자가 대처방안 조언,
해외 병원 진료 후 약물지도,
현지 의사의 의료 소견 검토를 진행합니다.
평균 7년 경력의
서비스 코디네이터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알람센터 코디네이터가
적합한 의료서비스 매칭, 현지 병원 및 응급실 안내,
긴급 상황시 대처방법 조언 등 여행지를 밀착 관리합니다.
197개국 의료 네트워크
스위스 출발 이래 50년 동안
연간 1천만 여행자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1972
1985
1992
2005
2020
2022
● 카카오톡 상담
가벼운 증상일 경우 대처 방법과 약국에서 구매 가능한 일반의약품 등에 대해 조언해 드립니다.
● 병원 예약 / 병원비 지불보증
병원 진료가 필요할 때는 어시스트카드가 전 세계 27,000개 이상의 제휴 병원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장 적합한 현지 병원을 예약하여 드립니다. 예약된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실 경우 진료비는 어시스트카드가 부담합니다.
● 의료통역
현지 병원에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을 때 의료 통역을 지원해 드립니다.
고객님과 현지 의료진, 어시스트카드 코디네이터가 함께 3자 통화로 통역이 진행됩니다.
● 의료 모니터링
현지 병원 진료 후 조치와 처방 약을 어시스트카드 한국인 전문의가 리뷰하고, 고객님의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어시스트카드 의료팀이 일일 의료 모니터링을 진행합니다.
1. ASSISTCARD는 국내 대형 보험사의 해외여행보험과 함께, 일반 보험이 보장하지 않는 전문 의료지원, 긴급지원, 여행 편의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의료 지원 포함 서비스
- 전문의 의료 조언, 제휴 병원 예약, 의료비 지불 보증 및 청구 대행
- 의료 모니터링, 전문가 심리 상담 등
2) 긴급 지원 포함 서비스
- 에어 앰뷸런스 또는 그라운드 앰뷸런스를 통해 국가 내, 인접국/본국 의료 이송
- 동반 자녀 귀국 / 간병 가족 지원
3) 여행 지원 포함 서비스
- 24시간 긴급 통역
- 항공기/수하물 지연 지원, 여권 분실 지원 등
2. ASSISTCARD는 국내 유일 자체 24시간 고객센터인 '24시간 한국알람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일반 여행자보험은 의료비 청구 보상을 위한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준비해야 할 서류도 많습니다.
- 어시스트카드는 '24시간 한국알람센터' 의 ONE STOP 지원을 통해 병원 예약, 의료 통역, 의료비 지불 등 복잡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빠르고 쉽게 해결해드립니다.
3. ASSISTCARD 가입 시, 여행자보험의 모든 보장을 동일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해 · 질병 사망 보상, 치료비 보상, 휴대품 보상, 배상 손해 등
※ 어시스트카드의 서비스를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해외의 경우 의료비가 높은 곳이 많으며 특히 외국인에게 더 높습니다.
또한 해외에서 신용카드 사용시 한도는 국내사용한도보다 턱없이 낮아 카드 한도를 초과하는 등으로 난감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를 테면 유럽여행 중 급성맹장염으로 인한 수술은 평균 1~2천만원 가량의 비용이 청구됩니다.
일반 해외여행보험의 경우 발생 된 병원비를 고객이 직접 납부하여야 하나,
ASSISTCARD의 지불보증서비스는 어시스트카드에서 병원비를 지불보증 혹은 선지급 후 보험사와 정산합니다.
고객은 과도한 의료비 지급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지불보증 서비스는 ASSISTCARD제휴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신 경우에 가능하며, ASSISTCARD는 전 세계 주요 도시에 분포한 29,000개 이상의 검증된 제휴병원 네트워크 및 자체 병원정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의 경우 지불보증 서비스 이용에만 제한이 있으며, 고객이 병원비 납부 후 어시스트카드에 보상 청구를 하시면 심사 후 보상이 가능합니다.
또한 지불보증을 제외하고 병원 예약, 의료 모니터링, 전문의 의료조언, 긴급 이송 등 어시스트카드 트래블케어 서비스를 모두 동일하게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영수증은 결제 후 고객님 메일로 KG이니시스에서 자동발송 됩니다.
제공사 | 보장내역 | 한도 | |
---|---|---|---|
국내손해보험사 |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 단기플랜 | 3백~1천만원 |
장기플랜 | 1천만원~9천만원 | ||
어시스트카드 | 국가 내 의료이송 | 2천만원 | |
인접국 의료이송 | 1억원 | ||
긴급 의료 본국 이송 | 2억원 | ||
유해송환 | 2천만원 | ||
간병 친/인척 숙소비용 | 60만원 | ||
간병 친/인척 항공편 | Ecomomy Class | ||
자녀 동반 귀국 시 동반 친/인척 항공편 | Ecomomy Class |
※ 제공되는 더 많은 ASSISTCARD 서비스는 서비스 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서비스 약관 다운로드